배너 광고의 변화 네이티브 광고

배너 광고의 변화 네이티브 광고

안녕하세요, 온라인 마케팅 전문기업 그루브애드의 홍 팀장입니다. 들어가는 웹사이트 곳곳에 또는 전면에 노출되는 배너 광고를 통해 많은 광고주들은 더 크게 광고를 노출하고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유입되었으며, 그로 인해 미디어 회사들은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그만큼 인기가 높았던 배너 광고인데 사용자 경험을 해치게 되면서 사용자들이 웹사이트에서 눈을 돌리게 되었습니다.웹사이트를 이용하기 위해 들어왔는데 확인하고 싶은 콘텐츠로 인해 시야가 가려져 이용을 방해하고, 보다 자극적인 광고를 보면 불쾌감을 느끼게 되었습니다.이러한 배너 광고의 단점을 해결하기 위해 등장한 것이 원어민 광고입니다!

네이티브광고란?네이티브광고는웹사이트내주변콘텐츠와조화된디자인으로사용자의콘텐츠소비를방해하지않는위치에사용자가소비하고있는콘텐츠와관련된광고를게재하는것을말합니다.

배너 광고와 네이티브 광고의 차이점은?배너 광고는 일반적으로 대규모 광고 노출을 강조하지만 원어민 광고의 경우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하기 전후의 사용자 경험을 중시합니다.원어민 광고는 소비자가 특정 행동을 취하도록 넛지 효과를 주어 사용자가 보고 있는 페이지의 내용을 해치지 않고 우수한 성과를 제공하는 원어민 광고에 많은 마케터들의 관심도가 높아졌습니다.넛지효과란?:다른 사람의 선택을 유도하는 부드러운 개입을 말합니다. (겨드랑이를 살짝 찌르다.)

배너 광고와 네이티브 광고의 차이점은?배너 광고는 일반적으로 대규모 광고 노출을 강조하지만 원어민 광고의 경우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하기 전후의 사용자 경험을 중시합니다.원어민 광고는 소비자가 특정 행동을 취하도록 넛지 효과를 주어 사용자가 보고 있는 페이지의 내용을 해치지 않고 우수한 성과를 제공하는 원어민 광고에 많은 마케터들의 관심도가 높아졌습니다.넛지효과란?:다른 사람의 선택을 유도하는 부드러운 개입을 말합니다. (겨드랑이를 살짝 찌르다.)

1. 많은 유저가 이미 겪고 있습니다.원어민 광고는 다양한 타입으로 제공되며 SNS인 피드 영역이나 온라인 뉴스 블로그의 콘텐츠 추천 영역에서 많이 보입니다.원어민 광고는 배너 광고처럼 거부감을 주는 광고가 아니라 콘텐츠의 형태로 보이는, 유저의 관심과 주목을 받는 장점이 있습니다.원어민 광고를 경험한 사용자의 대다수가 해당 광고를 클릭하고 광고 내용을 확인하고 판촉에 적극 참여하는 등 참여 효과를 보이고 있으며 사용자가 관심을 나타내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보다 높은 클릭율과 전환률로 이어지도록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2. 양질의 트래픽 제공이 가능합니다.원어민 광고는 주변 콘텐츠와 상반된 내용이 아니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디자인으로 광고를 노출하고 광고 콘텐츠 자체가 마케팅 수단으로 쓰입니다.이 광고는 사용자에게 쾌적함을 주는 실수로 광고를 클릭하는 유저를 선별하고 콘텐츠를 통해서 유저를 더 체류시킵니다.이는 페이지의 재생 횟수와 체류 시간의 향상에 공헌합니다.또 신규 고객 창출에 매우 효과적이기도 합니다.새로운 유저는 충성 고객에 전환하기 위한 리 마케팅 캠페인의 주요 소스이자 비즈니스를 더 성장시키는 원동력이기도 합니다.3. 연관성이 높은 콘텐츠 노출과 관심도가 높습니다.사용자 및 사용자가 소비하고 있는 콘텐츠의 문맥을 고려하고 광고를 노출합니다만, 클릭할 가능성이 높은 사용자에게 광고를 보일 뿐만 아니라 사용자와 관련성이 높은 광고를 노출하는 것입니다.광고주가 설정한 상세한 표적으로 노출되어 유저가 보고 있는 콘텐츠가 광고주 상품과 서비스와 매칭 할 때에 광고가 노출됩니다.원어민 광고는 광고와 콘텐츠의 경계를 허물기 때문에 높은 클릭율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배너 광고의 변화, 네이티브 광고를 진행해서 효과적인 마케팅을 해보는 건 어떨까요?오늘 포스팅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 다음 포스팅도 도와드릴 수 있는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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