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을 파느냐가 왜 중요할까.지난 글에서는 판매량을 높이기 위해서는 네이버 데이터랩을 통해 검색량을 통해 유입이 어느 정도 되는지 파악하는 방법을 알 수 있었다.하지만 이번에는 무엇을 파느냐가 왜 더 중요한지 알아보도록 하겠다.예를 들어 나는 패션 잡화로 남성용 백팩을 판매하는 판매자다. 그러면 나는 데이터를 통해 사람들이 어떤 검색을 하는지 알아볼게.
백팩의 클릭량은 1개월간은 지속적으로 평균적이다. 큰 변화 없이 꾸준히 팔리고 있다.그렇다면 어떤 검색을 했을까.백팩 인기검색어 1위~10위까지 보자.백팩 샘소나이트 백팩 남성백팩 강골백팩 나이키백팩 남성백팩 노트북백팩 투미백팩 만다리나덕백팩이 사람들이 어떤 키워드를 찾고 있는지 이를 통해 알 수 있다.키워드를 잘 활용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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