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가 가수 비비와 함께 새로워진 코카콜라 제로의 말이 필요 없는 자극을 전하는 #더 할말 제로(Zero) 캠페인을 벌인다. 가수 비비는 독특한 음악을 통해 다양한 이야기를 표현해 솔직한 매력으로 MZ 세대의 인기를 끌고 있는 싱어송라이터다.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편안하고 당당한 걸크러시 매력,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링 등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독보적인 매력을 뽐내고 있다. 비비와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은 새로워진 코카콜라 제로 자극으로 소비자의 일상의 즐거움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2006년 국내에 처음 출시된 코카콜라 제로는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얻어왔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일상 중에 자신을 지치게 하는 다양한 상황 속에서, 코카·콜라 제로와 함께, 굳이 말하지 않아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짜릿한 경험을 전달할 계획이다. 새로 생긴 코카-콜라 제로는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음료를 통해 편의점, 대형마트, 슈퍼마켓과 온라인 채널 등에서 볼 수 있다.
△아머스포츠코리아가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스포츠 시계 브랜드 ‘순토’가 컴팩트한 가성비 스포츠 워치 ‘순토5 피크’를 출시한다. 39g의 초경량 무게와 미니멀하고 노르딕 디자인으로 설계돼 총 6색이다. 최대 100시간의 GPS 배터리 모드를 갖추고 달리기, 사이클링, 트레킹 등 80가지 스포츠 모드를 내장했다. 길 안내를 돕는 내비게이션 모드와 일출일물 알림을 지원하고 문자·전화 알림, 수면 분석 및 스트레스 분석 등 스마트 기능도 지원한다. 라이트로 스포츠를 즐기는 이용자에게 적합하며 달리기, 사이클, 수영 등 트라이애슬론뿐만 아니라 트레킹, 하이킹 등을 하나의 시계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지원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함. 이달 31일 국내 공식 론칭은 순토닷컴에서 21일부터 31일까지 썬오더 주문 행사가 열린다. 선오더 주문시 순토요가매트와 러닝벨트 중 하나를 선택하여 증정할 수 있다.
△삼양식품은 불닭 브랜드 신제품 ‘불닭짬뽕’과 ‘불닭스리라차’를 출시한다. 불닭짬뽕은 진한 육수에 불닭의 얼큰함이 어우러진 국물 라면 제품으로, 불닭의 맛을 국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기존의 야끼소바 시리즈와 차별화되었다. 액상소스에 양념을 추가해 국물의 진한 맛을 강조하며, 매운맛은 BFL(Buldak Fire Level) 5단계 중 3단계로 칼보 불닭볶음면과 비슷한 수준이다. 불닭스리라차는 불닭 중독의 매운맛에 미국의 대표적인 핫소스 스릴라차의 새콤달콤한 맛을 더해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소스 제품이다. 설탕의 대체 감미료인 알룰로스를 첨가하여 가볍고 담백한 단맛을 실현하였으며 100g당 지방함량 1.3g인 저지방 소스로 개발하여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패키지에는 스리라차 소스병을 연상시키는 오렌지색과 연두색을 적용해 제품의 특징을 강조했다. 삼양식품은 또한 큰 컵 짜장면 불닭볶음면의 맛과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 액상스프에 짜장분말스프를 추가하여 짜장면의 풍미와 매운맛을 강화시켜 느끼하지 않고 깔끔하고 얼큰한 짜장면 맛으로 완성했다. 매운맛은 불닭짬뽕과 같은 BFL 3단계다. 30일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며 앞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유아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유니크&코지 라이프웨어 콘셉트의 신규 키즈패션 브랜드 미미렙(Mimi Reve)을 선보인다. 미미레브는 Mimi(귀엽다)와 Reve(꿈)를 합성해 우리 아이가 상상하는 달콤하고 귀여운 꿈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어린이의 순수한 호기심을 키치로 감각적으로 표현하는 브랜드로 전개할 계획이다. “From Morning To Night” 슬로건에 맞춰 유니크한 컬러와 그래픽을 모티브로 실용적이고 편안한 라이프스타일룩을 제안한다. 대표 상품은 712세를 위한 원마일웨어 세트를 중심으로 속옷,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됐다. 미미렙만의 감성을 살린 아이콘 그래픽과 감각적인 컬러 배색을 통해 아이템 간의 크로스 코디가 용이하며 활동성을 고려하여 편안한 핏으로 디자인하였다. 항균 기능성 소재를 사용하여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신상품은 21일부터 공식 자사몰 제로투세븐닷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농심이 짜파구리, 카구리에 이어 ‘모디슈머’ 레시피에 착안한 신제품 ‘신포게티 대접국수’를 출시한다. 소비자들 사이에서 신라면 볶음면에 짜파게티를 섞어 먹으면 매운맛과 감칠맛이 극대화된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다는 입소문이 나면서 ‘신떡볶이 티’라는 이름과 함께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농심이 내놓은 신복케티 쟁반국수는 신라면볶음면의 얼큰한 맛과 짜파게티의 감칠맛 나는 짜장 소스가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짜파게티의 두꺼운 면과 신라면 볶음면의 얇은 면을 섞어 만든 ‘반면’으로 독특하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게 되었다. 건더기는 양배추, 당근과 함께 어묵으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물 붓지 않고 전자레인지로 조리할 수 있도록 설계해 편의성을 높였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알베어가 촉촉한 수분 장벽 크림 ‘인텐스 모이스처 크림’을 발매한다. 사용 3초만에 빠르게 피부에 수분을 채워주어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초저분자 히알루론산과 양이온성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7중 히알루론산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빠르게 침투하여 수분을 전달한다. 극한의 건조한 환경에서도 주변의 물 분자를 끌어당기는 엑토인 성분과 각질층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는 판테놀이 5% 함유되어 있어 건조 해소에 도움을 준다.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 성분을 함유한 MLE® 피부 장벽 포뮬러로 수분 장벽을 형성하여 피부의 수분 손실을 방지하고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어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줌 부드러운 생크림 텍스처로 피부에 자극 없이 빠르게 밀착되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 주며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민감한 피부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함께 선보이는 인텐스 모이스처 토너는 저자극 각질관리 성분인 LHA, PHA가 함유되어 불필요한 피부 각질을 자극 없이 정돈해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 론칭을 기념해 올리브영 단독 본품 용량크림을 추가 증정하는 ‘1+1 특별구성’을 선보인다. 4월까지 올리브영 온라인 샵에서 즐기실 수 있어요. 리얼베리어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자연주의 브랜드 에코그램에서 청정제주에서 채취한 ‘양념’을 주원료로 한 비건 패드를 출시했다. 외부 자극에 스트레스를 받아 지친 피부를 촉촉하게 풀어주는 수분 진정 패드로 달래어 추출물이 83.45% 함유되어 있다. 외부 환경에 자극받아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유효 수분을 깊이 전달해 떨어진 피부의 기초 활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저온에서 반복 추출된 달래기 성분은 피부에 적용되는 유효 효과가 높으며, GREEN PHENOL5와 어성초 추출물을 첨가하여 피부가 수분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 컨디션 관리에 도움을 준다. 4세대 각질관리 성분 ‘LHA’가 불필요하게 피부에 뜬 각질을 정돈해 준다. 친환경 인증을 완료한 미세먼지 패드가 피부 울퉁불퉁과 밀착되어 미세하고 꼼꼼한 피부 결을 정돈해 준다. 데일리 토너 패드로도, 부분 스페셜 팩 관리로도 활용이 용이하다. 유해성분, 알레르기 유발성분, 인공색소, 인공향을 배제하고 약산성, EWGgreen 등급 원료 적용, 피부 1차 자극 테스트, 민감 패널 피부 1차 자극 테스트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음 론칭 기념으로 마음을 가다듬어주기 행사를 진행한다. 선착순 300명에게는 체험키트가 제공되며 해당 체험키트를 구입하면 전 품목 5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다레스딩 모이스처패드 정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SK매직이 봄맞이 시집가는 시즌을 맞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인기가전을 최대 40% 할인 가격에 제공하는 특가전 리빙 러빙 데이를 진행한다. 27일까지 열리는 이번 특가전에는 로봇청소기, 의류건조기와 함께 3대 아줌마 가전으로 불리는 식기세척기를 비롯해 인덕션, 공기청정기, 비데, 오븐, 가스레인지 등 다양한 제품이 풍부하게 제공된다. 국내 최대 용량인 14인용 식기세척기 트리플 케어 식기세척기 와이드를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볼 수 있으며 혼수품으로 떠오르고 있는 인덕션 역시 풍성한 선물과 함께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추가할인과 네이버 페이 포인트 적립도 가능하다. SK매직은 네이버 스토어찜, 뉴스알림 등 추가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구매 고객 모두에게 증정하며, ᅵᄉ 이상 모델 구매 시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일부 제품의 경우 백화점 상품권, 프라이팬 등 사은품과 함께 네이버 페이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코리안 디저트 카페 솔빙은 체크스초코 솔빈 발매를 기념해 서울 피스톨스와의 솔빈X서울 피스톨스 SNS 출석체크 이벤트를 연다. 이번 행사는 2주 동안 총 4회에 걸쳐 열린다. 트렌디한 쇼트폼 형식의 비트박스 영상을 통해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모두가 즐기면서 참여할 수 있는 콘텐츠로 기획했다. 솔빈과 서울 피스톨즈는 신메뉴의 특징인 바삭바삭한 식감을 비트박스로 표현한 영상으로 맛에 재미를 더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행사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행사 기간 중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서울 피스톨스가 알려주는 비트박스 게시물에 ‘설빙출 체크스’ 댓글을 1회 이상 남기면 응모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관련 게시물에 별도로 안내되며 회당 5명, 총 4회에 걸쳐 2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체크딸기 설빙뿐만 아니라 설빙의 다양한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설빙 氷 当選ᅡ 상품권이 제공된다.
△글로벌 소형가전 브랜드의 인스턴트 브랜드가 디지털 스케일과 멀티 스케일의 기능이 어우러진 인스턴트 무선 스케일 민서를 선보인다. 재료 다지기·분쇄, 마늘 필러, 요구르트까지 식재료 손질은 물론 다양한 조리기능까지 갖춘 만능 주방 소형 가전이다. 작지만 강력한 모터와 정교한 스테인리스 4중 S자 날이 다양한 식재료를 균형 있게 만들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600mL와 1200mL 두 가지 용량의 강화유리 믹싱볼로 구성되어 용도에 따라 사용 가능. 재료를 정밀 계량하는 디지털 저울이 탑재되어 베이킹뿐만 아니라 요리 초보자도 쉽게 요리할 수 있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어느 공간에서나 잘 어울리는 모던하고 미니멀한 디자인과 한 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혼자 살거나 좁은 주방 공간에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무선 제품으로 캠핑과 같은 야외활동에도 사용할 수 있어 활용성을 높였다.
△맘스터치가 펩시제로 슈가버거세트를 선보이며 세트 구매 시 펩시 모델의 아이유 브로마이드를 증정하는 행사를 한다. 22일부터 열리는 이번 행사는 전국 주요 매장에서 해당 메뉴를 구입하면 선착순 50만 명에게 펩시 브랜드 모델인 아이유 브로마이드를 랜덤 증정하는 행사다. 펩시제로 슈가버거세트는 맘스터치 인기버거 1종과 펩시제로 슈가 1잔, 케이준 양념감자(S)로 구성됐다. 버거는 표면이 바삭한 사이패티 두 장으로 압도적인 사이즈를 자랑하는 ‘사이플렉스 버거’, ‘사이패티와 고소한 베이컨에 스모키 바비큐 소스가 어우러진 ‘텍사스 바비큐 치킨 버거’, 풍미가 넘치는 치즈와 스파이시 소스의 조합이 돋보이는 ‘치즈 홀릭 버거(에멘탈 체더), 에그 프라이와 통새우로 식감을 살린 ‘언빌리바거’, 에그 프라이와 더블 햄으로 푸짐한 볼륨을 느낄 수 있다. 22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SNS 인증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매장에서 이벤트 세트 구매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올린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펩시x삼성 갤럭시 스페셜 에디션을 증정한다.
△NE능률의 ELT 전문브랜드 엔이빌드앤그로가 영어교 강사를 위한 수업지원 플랫폼인 ‘온라인 클래스’를 출시했다. 엔화가 빌드앤드글로우 교재에 대한 온라인 학습 기능을 갖추고 있다. 수업장면을 화면으로 송출할 수 있는 강의지원시스템(TLS)·실시간 인공지능(AI) 영어작문 첨삭 기능을 제공한다. 또 듣기 쓰기 말하기 등 영어 영역별로 최적화된 학습 기능을 갖췄다. 배속 조절 기능으로 영어 문장을 반복 학습할 수 있고 인공지능 음성인식 기술로 말하기 수행평가에 대비할 수 있다. 스마트폰 건 패키지를 구입하면 6개월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패키지를 구입하면 영어공부방 홍보 기회와 교육용 영자신문 엔이타임스의 구독권, 영어 티칭칩 온라인 세미나 수강권을 제공한다. 4월 3일까지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마트폰 건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하고, 네이버 카페에 체험 후기를 남긴 고객 중 5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준다.
△비상교육으로 운영하는 교원 대상 원격교육연수원 비상 티스쿨이 교사들의 편리하고 효과적인 연수를 위해 모바일 사이트를 전면 리모델링했다. 교원 이용 패턴을 적극 반영해 최적화된 사용자환경(UI)과 사용자 경험(UX)을 제공할 목적으로 이뤄졌다. 비상티스쿨은 △메인·서브메뉴 디자인 개선 △연수신청 기능 고도화 △교육청 연수신청 기능 탑재 △모바일 학습 환경 개선 △모바일 회원 등록·마이페이지 기능 추가 등을 통해 교원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최신 디자인 트렌드에 맞춰 모바일 환경에서 심플함과 직감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개선한 것이 특징이다. 메인 화면에서는 초중등 맞춤형 인기 연수와 현재 진행 중인 교육청 연수 소식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고, 연수 목록의 가독성을 더욱 높였으며, 이용자가 필요로 하는 연수 프로그램을 직접 검색해 쉽게 결제할 수 있도록 했다. 모바일에서도 온라인 시험·학습 참가가 이루어지도록 평가 기능을 실현했다. 모바일에서 회원등록과 마이페이지 이용이 가능하도록 기능을 추가하는 등 편의성을 한층 강화했다. 사이트 리뉴얼을 기념해 4월 15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모바일 사이트 이용 소감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59명에게 갤럭시워치와 백화점 상품권, 도미노 피자 상품권 등을 증정할 계획이다. 행사 기간 중 모바일 사이트에서 연수를 결제하면 커피 쿠폰을 준다.
△하림이 22일 오전 1시부터 인기 닭고기 제품을 한데 모아 할인 판매하는 특집방송을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에서 연다. 영양은 물론 입맛을 돋우는 다양한 상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이번 쇼핑 라이브는 밥심으로 사는 한국인의 입맛을 살리는 간편하고 맛있는 제품을 파격적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매운 양념 닭갈비(700g) 2봉지 △전통 안동식 뼈없는 찜닭(300g) 2봉지 △IFF 한입 쑥쑥 닭안심 블랙페퍼(800g) 1봉지 △IFF 무항생제 한병 닭불고기(300g) 고추장 맛, 간장 맛 각 1봉지 △핫한 뼈없는 닭갈비(800g) 2봉지를 최대 53% 할인 판매한다. 모두 100% 국내산 닭고기를 사용하며 별도의 손질 없이 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에 넣고 끓이기만 하면 된다. 닭갈비나 뼈 없는 찜닭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일품요리임을 냉동실에 넣어두면 든든한 제품이다. IFF 한입 쑥쑥 닭안심 블랙페퍼나 IFF 무항생제 닭고기는 맛이 담백해 제철 봄나물과 함께 쌈밥이나 비빔밥에 활용하기 좋다.
△롯데칠성음료가 멸종 위기에 처한 해양동물의 보호와 관심 증대를 위해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 성실화랑과 손잡고 아이시스 8.0x 성실화랑 에디션을 출시한다. 소비자가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아이시스 8.0 생수 브랜드를 통해 사라져가는 해양동물을 자연스럽게 떠올리고 멸종위기 동물 보호의 의미를 되살릴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멸종위기 동물 그래픽 아카이브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는 성실화랑과 함께 ‘리멤버미 캠페인’의 일환으로 공개된다. 내년 3월까지 1년간 판매되는 이번 에디션에는 위기종 해달, 준위협종 황제펭귄, 관심대상종 웨델바다표범 등 성실화랑, 멸종위기동물 그래픽 아카이브 동물 캐릭터 3종이 라벨로 인쇄돼 있다. 아이시스 8.0인 200mL, 300mL, 500mL를 포함해 1L, 2L 등 모든 제품에 적용된다. 롯데칠성음료는 1년간 판매된 아이시스 8.0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멸종 위기에 처한 해양동물 보호를 위해 자연환경국민신탁에 기부할 계획이다. 제품 라벨에는 QR코드를 넣어 소비자들이 리멤버미 캠페인의 취지와 멸종위기 해양동물 설명을 포함해 협업을 진행한 성실화랑, 기부처인 자연환경국민신탁에 대한 추가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저작권자 부산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