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체인지 자동 운전이 가능합니다. bmw7시리즈

bmw7시리즈 풀체인지

bmw7 시리즈 풀체인지 스파이샷

bmw7시리즈 bmw7시리즈 풀체인지 BMW7시리즈 풀체인지 모델이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미 유럽에서는 스파이샷과 예상도가 공개되었습니다.

2015년 6세대 모델 이후 7년 만의 풀체인지입니다.

BMW 7시리즈 풀체인지의 경우 가솔린과 디젤은 물론 처음으로 전기차 라인인 i7이 도입되면서 차별화됐습니다.i7의 경우 WLTP 기준으로 1회 완전 충전으로 최대 600km 주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번 BMW 7시리즈 풀체인지 모델은 V12 엔진이 없어지면서 V8 트윈 터보 엔진으로 교체됩니다.

게다가 내연 기관 엔진은 총 48V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갖추게 되어, 연비 효율성을 높입니다.

bmw7 시리즈 풀체인지 자율주행 BMW7 시리즈 풀체인지 모델은 BMW 최초로 ‘자율주행 레벨 3’ 기술을 장착합니다.

자율주행 3단계는 미국자동차공학회(SAE)에서 정의한 자율주행 6단계 중 네 번째 단계로 조건부 자율주행 단계로도 불린다.

자동 운전 레벨 3에서는 주행 제어 주체가 운전자가 아닌 시스템에 있으며 주행 중에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도 시스템에 있다고 생각해 주십시오.고속도로와 같은 특정 조건의 구간에서 시스템이 주행을 담당하고 운전자의 상시 모니터링을 요구하지 않습니다.자동 운전 모드에서는 핸들을 잡으라고 경고하거나 전방을 주시하라고 경고하지 않는다는 이야기군요.

그러나 시스템 요구 조건을 초과하는 경우, 시스템은 운전자의 즉시 개입을 요청합니다.자율주행 3단계부터는 차량이 교통신호와 도로의 흐름을 인식하여 운전자 개입이 거의 필요 없고, 도로의 노면상황과 장애물까지 분석하여 회피하는 움직임도 가능합니다.

현재일반적으로적용되고있는자율주행수준은2단계~2.5단계수준입니다.테슬라가 최초로 자율주행 레벨 3단계를 적용하였으며 벤츠 EQS, 제네시스 G90 풀체인지 모델, 아우디 A8, e-Tron 차량에도 적용되었습니다.

bmw7 시리즈 풀 체인지 BMW7 시리즈 풀 체인지 모델은 외관도 현저하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BMW의 XM 콘셉트 차량에 적용되던 전면부의 초대형 키드니 그릴과 크리스탈 LED 주간 주행 등 분할된 모습으로 낮은 위치에 탑재된 헤드램프와 강인한 모습의 범퍼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특히 키드니 그릴의 경우 테두리도 함께 점등하여 bmw7 시리즈 풀 체인지 모델의 존재감을 더욱 강조하게 됩니다.

BMW 7시리즈 풀체인지 매립형 도어 핸들이 적용되어 BMW 쿠페형 SUV 차량과 비슷하게 제작된 리어램프와 운영체계에 맞는 머플러가 제공됩니다.

BMW 7시리즈 풀 체인지 모델의 실내는 드라이버와 동승자가 편리하고 실용성 있는 공간을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특히 하나로 연결된 형태의 계기판과 디스플레이는 드라이버가 원하는 옵션을 빠르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변속기도 이용하기 쉽도록 컴팩트한 크기로 변경되었습니다.최상위급 차량의 실내에는 31인치 스크린이 탑재됩니다.

이에 이어 곧 600마력 이상의 총출력 성능을 발휘하는 BMW 7시리즈 풀체인지 고성능 모델도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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