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골프여행 에어부산 기내식 포함 탑승기

태국 골프여행 다녀온 사나엘라입니다.짐이 많아서 항공사 선택에 고민이 많았는데요.좌석이 편하고 수화물 합산이 가능해서 좋은 에어부산을 다녀왔습니다.

https://blog.kakaocdn.net/dn/nzzEf/btrSb9XXTjN/0jfaSsVjW08zeBnBKBkkQ0/img.jpg인천공항발, 방콕 도착 BX747편, 2022년 11월 26일까지는 수토 운행 11월 27일부터 12월 20일까지는 수, 목, 토, 일 에어서울 방콕발 운항일이 점점 늘어난다고 하니 태국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에게는 매우 희소식입니다.2022년 12월 21일부터 2023년 3월 24일까지는 방콕 운항을 매일 한다는 기쁜 소식까지 전해드리면서 제가 직접 탑승해 본 탑승기를 적어보겠습니다.원래 짐이 많은 편인데 방콕 골프여행 간다고 클럽까지 가져가면 짐이 정말 대단해요.항공사마다 위탁 수하물 규정이 다르게 운영되는데요.에어부산은 수하물 합산이 가능합니다.골프채+캐리어 2개로 짐을 나눠와도 각각 1개씩 치는 것이 아니라 2개를 합쳐 수하물 무게를 계산하게 되므로 짐이 많은 골프여행에 매우 유익합니다.이쯤에서 방콕 골프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해외 출국 시 골프채 포장 방법을 알려드릴게요.일단 항공커버는 필수로 준비해야 합니다.처음 출국할 때 바빠서 미리 사는 걸 깜빡했는데 백화점에 달려가서 사와서 이번에 신랑꺼 미리 사놨어요.그리고 두 번째는 골프 우산.태국의 경우 비가 오래 오는 것은 아니지만 짧게 가끔 내리므로 캐리어 안에 하나 넣어두세요.클럽 커버를 씌우더라도 안에 공기 완충제를 넣어 만일의 충격에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또한 골프공도 함께 위탁 수하물로 보내는 것이 좋습니다만, 공항마다 다르지만 가끔 기내에 반입할 수 없다고 안내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가급적 여행 가방에 넣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에어부산 방콕행 BX747편에 탑승했습니다.좌석 간 간격은 넓게 느껴졌지만 조금 더 편한 것을 원하시면 앞쪽 유상석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출발 전 승무원 안전 안내를 꼭 봐주시기 바랍니다.정말 안전만큼 중요한 건 없으니까요.저녁 비행기라 저녁을 먹어야 할 것 같아서 기내식은 미리 신청해왔어요.가는 길에 주문한 것은 치킨입니다.고기가 너무 통통했어요.맥주도 같이 구입하시면 한잔 하기 딱 좋아요.치킨무 하나 다 주셔서 상큼하고 맛있었어요.소스는 겨자와 양념치킨 두 가지가 있습니다.돌아올 때는 아침 식사로 오므라이스를 주문했습니다.치킨 너겟이랑 같이 나오는데 맛이 딱 맞았어요.거기 같이 나오는 브라우니가 정말 맛있어요.어린이 식사로도 추천하고 싶은 에어부산 기내식.같이 온 친구는 햄치즈 샌드위치를 시켰어요.이것도 미리 예약 주문하셔야 합니다.내용물이 충실한 것은 물론 양상추가 신선하고 아삭아삭한 식감이 살아있어 매우 맛있었다고 합니다.에어부산 기내식은 첫 출발 3일 전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주문을 해야 합니다. 메뉴가 다양하고 선택할 수 있는 선택지가 넓다는 점도 마음에 듭니다.밥을 다 먹고 나면 이제 비행을 즐길 시간이에요.에어부산 기내에 있는 FLY&FUN을 열었더니 방콕 여행 기사님이 계셔서 앞으로의 일정을 기대하며 보았습니다.빨리 도착하고 싶어!빈 쇼핑도 빼놓을 수 없죠.에어부산의 경우 다양한 프로모션이 있는데 주류 파격세일이 있어서 눈을 반짝였습니다.평소에 찜해놓은 거 있으면 한번 보세요.돌아오는 길에 구입하시면 더 편해요.내 손을 멈춘 건 업사이클 키트!승무원의 정장이나 캐리어 등을 재활용하여 재활용하여 만든 키링이라고 합니다.고래 꼬리 모양이 너무 귀여워요.못 쓰게 된 물건을 그냥 버리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재활용해서 필요한 물건으로 재탄생시키는 에어부산의 활동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로드 중… player_likesound_mutesound_mutesound_volume2sound_volume3[x]플레이어 크기:0x0현재의 해상도:0PMaxAbr해상도:0PP프로토콜:hls현재의 대역 폭:평균 대역 폭:버퍼의 상태:프레임 드롭 레이트:0/0″비디오 통계 버전 4.29.4(HLS)빌드 날(2022/8/31)”네이버 주식 회사 동영상 인코딩 중입니다. 5분 이상 소요될 수 있으며, 영상의 길이에 따라 소요 시간은 달라집니다. 태국 방콕 골프여행 에어부산 재생 수 85 0 topleft rightbottom마우스를 드래그 하세요 360°Video도움말 MULTI TRACK멀티트랙의 트랙별 영상은 우측 관련영상에서 볼 수 있습니다. 선거광고 안내 음소거 00:00| 00:40화질 선택 옵션자동 자동 144p 270p 480p 720p HD 1080p HD화질 전체화면 00:00 00:08 00:16 00:24 00:32광고정보 더보기초 후 SKIP초 후 재생 SKIP광고 후 계속됩니다. SNS● ● ● ● ● ● 밴드 TwitterFacebook블로그 카페 URL주소복사 HTML소스 544 x 306740 x 416936 x 5261280 x 720복사 Flash미지원으로 Object코드 퍼가기 기능은 더 이상 지원되지않습니다. 도움말 플레이어 URL복사 레이어 닫기접기/펴기태국 방콕 골프여행 에어부산태국 방콕 골프여행 에어부산#태국골프여행#방콕골프여행#에어부산 저희가 탑승했던 기종에는 좌석마다 USB포트는 물론이고 전원콘센트가 있어서 매우 편했어요. 노트북이나 스마트 기기 사용하시는 분들에게꼭 필요한 부분이죠.방콕 골프여행 기대하면서 왔어요.정말 좋았어요.도심과 가까운 곳은 물론 가까운 휴양지로 이동하여 즐길 수도 있기 때문에 요즘 태국 골프 여행을 오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다고 합니다.저희는 후아힌까지 다녀왔습니다.여기는 처음 왔는데 너무 매력적인 곳이고 둘러볼 곳도 많고 해변에는 휴양을 위한 리조트도 많아서 현지 분들도 푹 쉬는 여행을 하러 오시는 곳이래요.아트박물관에 갔는데 이곳은 직접 라탄가방에 그림을 그려볼 수 있는 체험수업도 있었어요.다음에 아들이랑 오면 하나 그려보자.왕실 기차가 정차하는 후아힌 기차역에도 가봤어요.지금은 비행기를 타고 있기 때문에 실제로 왕실 열차가 오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만, 매우 역사가 깊은 곳으로 태국의 멋이 살아있는 곳이었습니다.라운드 마지막 날 날씨가 제일 좋았어요.그리고 내 드라이버도 매우 만족했다.확실히 필드를 많이 나오니까 실력이 느는 기분이에요.한국에 와도 이때의 시간이 계속 떠오르는 게 이런 것 때문에 다들 태국 골프 여행을 가시는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돌아오는 날 방콕 공항.에어부산 카운터에서 체크인하고 안으로 들어가면 스완나폼 공항의 거대함에 깜짝 놀랍니다.정말 엄청난 인파와 화려한 게 신장 면세점까지.구경할 게 정말 엄청나게 많았어요.돌아오는 비행기도 완벽했어요.에어부산 기내식 사전예약을 했던 것은 승무원님이 탑승하자마자 체크해주시고 언제 먹을지 물어봐주셔서 한국에 도착하기 1시간 전에 먹기로 했습니다.아침까지 든든히 먹고 내려 집에!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더 좋았던 태국 여행.또 가고 싶네요.태국 관광청에서 팜투어 여행 지원을 받아 참가 후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