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 어라이브 / 크로플, 크로핀이 있는 베이커리 카페
내부 층고도 넓고 전면이 유리하여 카페 내부에서도 시원한 개방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테이크 아웃 크로핀도 맛있었어요. 크로핀 오랜만에 먹었는데 맛있다. 듬뿍 묻은 설탕! 달콤하고 진한 크림! 뭔가 살이 찔 것 같은 맛!크라핀, 크로플, 크로넛까지 크로와상 바리에이션 세트가 있어도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아.www 아파트와 병원 뷰이긴 하지만 그래도 테라스가 있으면 좋겠네요. 이 시기가 햇볕을 […]
[군산] 어라이브 / 크로플, 크로핀이 있는 베이커리 카페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