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 갑상선 수치 갑상선 기능 저하증 의심
신생아 선천성 대사검사 결과 갑상선기능저하증 의심으로 채혈을 하게 됐다.다행히 두 번의 재검사 결과 정상이 나왔는데 그 과정을 써보려고 한다. 괜히 내가 신딜로이드를 (임신성 갑상선기능저하증)약을 먹어서 그런 것 같고 (울음)아프면 어떡하지? 생각하니 정말 전전긍하며 그리고 채혈을 한다는데 2주밖에 안된 아기가 무슨 채혈이냐고 울면서 울었다. 신생아 선천성 대사 이상 선별검사 결과에 대해 전화를 받았다. 이상이 있으면 전화가 […]
신생아 갑상선 수치 갑상선 기능 저하증 의심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