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비강염(축농증) 치료 후기(약 2개월간의 사투)
2월 초쯤 매일이 한파였을 때 출근만 하면 아침에 왼쪽 어금니 쪽? 잇몸이 너무 아팠어. 오전 내내 잇몸통증으로 고생하며 점심을 먹고 잠시 눈을 뜨니 조금 나아지고 저녁이 되면 더 좋아지고.. 이런 현상이 지속적으로 반복됐다. 시간이 흘러서 잇몸통증에서 눈알통증까지 번지고, 눈알이 정말 빠질 듯이 아팠다 그러다가 관자놀이까지 너무 아팠고 마스크 속에서 숨을 쉬면 코에서 뜨거운 김이 나는 […]
부비강염(축농증) 치료 후기(약 2개월간의 사투)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