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혈압 증상, 호흡 운동으로 관리하세요.
고혈압 증상이 있으니 운동을 열심히 해야 해요.저는 호흡운동을 열심히 하고 있어요.” 고혈압 증상을 관리하기 위해서 혹은 당뇨병 증상을 관리하기 위해서 유산소 운동을 열심히 하라고 설명하면 반드시 호흡 운동을 열심히 한다고 대답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어떤 운동을 하시냐고 물었을 때 호흡운동을 하신다는 말이 이제 아저씨 개그조차 몰라주실 정도로 식상적인 댓글이 되어버렸는데 오늘 소개해드릴 논문에서는 호흡운동으로 고혈압 증상까지 […]
고혈압 증상, 호흡 운동으로 관리하세요.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