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첫째 주 | 도피성 미드스톱 주행 넷플 <루시퍼>
일단 이름 완전 귀여운 루시퍼 모닝스타도 둘이 같은 말이거든요… 김금같은 이름 아닌가, 그리고 조금 오버한 억양을 좋아하는데 예) 헬~~~로규리 또 그런거 좋아하지. 개인적으로 한국 드라마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이유는 1) 헤테로 연애에 미치다 2) 하지만 연애 과정이 재미없다 3) 표정과 제스처가 너무 단조로운 3가지인데 미드/영드는 제스처&표정 부자니까 좋은 루시퍼는 악마로 하고? 사실 사람치고는 꽤 솔직하고 […]
11월 첫째 주 | 도피성 미드스톱 주행 넷플 Read More »